홀뮴레이저
결찰술 유로리프트
플라즈마 투리스
레드존 (20~35세)
블루존 (36~50세)
골드존 (51~65세)
실버존 (66~80세)











이 시기는 성인남성으로써 본격적인 성활동이 시작되는 연령대로 남자의 일생에서 남성호르몬 분비가 가장 왕성하며 성활동 또한 매우 활발한 시기입니다. 우리나라의 경우 최근 초혼 연령이 늦어지면서 다수의 파트너와 성관계를 맺는 일이 많아 그 만큼 레드존 남성들은 성병에 노출될 확률 또한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 시기 성병 감염율은 다른 연령대에 비해 가장 높음에도 치료를 위해 병원을 찾는 비율은 낮은데 감염사실을 본인이 인지하지 못하거나 증상이 경미하여 적극적 치료를 받지 않고 치료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제때 적절한 치료를 받지 않고 방치할 경우 증상이 없었다 하더라도 이 시기 가장 흔한 질병 중 하나인 전립선염, 조루, 불임 등으로 발전할 수 있어 매우 위험합니다. 평생 건강한 men's life를 위해서는 이 시기에 발생빈도가 높은 성병부터 주의 깊게 관리해야 합니다. 성병이라는 첫 단추를 잘못 끼울 경우 레드존의 주요발병질환들인 전립선염, 조루, 불임의 위험에 노출될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성병, 왜 정확한 원인을 찾아 치료해야 할까요?


태초부터 인류에 존재한 모든 질환을 통틀어 치료가 필요한 질환 중 가장 흔한 것이 성병이라 알려져 있을 정도로 성병은 쉽게 감염되며 꼭 치료해야 하는 질환입니다. 2010년 미국의 CDC(미국 질병통제 예방센터)자료에 의하면 신체감염성 질환 10가지 중 4가지가 성병입니다. 남자의 37.6%, 여자 20.3%가 감염될 정도로 성병은 흔한 병입니다.

대표적 질환인 클라미디아의 경우 보통 3-14일 잠복기를 가지고 증상이 나타나며 남자의 절반인 50%는 증상이 있지만 반은 증상이 없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요도염, 부고환염, 전립선염을 일으키며 불임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결혼 한 경우 남자가 감염되면 부인까지 전염시킬 수 있는데 여자의 경우 주로 깊숙한 자궁경부에 감염을 일으키기 때문에 25%만 증상이 나타나서 환자는 감염사실을 모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치료를 하지 않는 경우 40%의 환자들에게 골반염을 일으키는 데 치료가 된 이후에는 정상균주에 의한 재발성 골반염, 자궁외임신, 만성골반 통증으로 이어져 여성의 삶을 고통스럽게 할 뿐 아니라 불임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가족 모두를 힘들게 할 수 있습니다. 치료하지 않아도 1년이면 50%, 2년이면 80%, 3년이면 90%가 자연 치유되지만 수 년 동안 요도 등에 남아있다가 재발하여 환자를 괴롭힙니다. 클라미디아는 성관계뿐 아니라 구강성교, 항문성교로도 감염될 수 있어 구강성병의 주요 원인이 되고 있어 CDC에서는 성인 남자의 경우 6개월에 한번씩은 성병검사를 필수적으로 받으라고 권고합니다.



성병 중에서 HPV는 여성 자궁경부암 원인의 거의 대부분(90%)을 차지할 정도로 위험합니다. 남자의 경우에는 성기암(음경암)의 원인이 되며 남녀 모두에서 항문암, 구강암 등의 50%이상은 HPV 일 정도로 조기 관리가 필요한 위험도 높은 성병입니다.

우리 귀에 익숙한 성병 중 하나인 임질의 경우 성기의 증상만 생각하는 경우가 있는데 항문, 구강에도 전염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정확한 원인을 찾지 못해 치료의 시기를 놓치기도 합니다. 전문가를 찾아 정확한 검사와 그에 맞는 치료를 받는 것이 빠르고 효과적인 치료를 가능하게 하며 무서운 질병으로 발전되는 것을 막는 확실한 해결책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성병은 전립선염을 비롯한 요도염, 부고환염, 불임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레드존에서 2번째로 환자가 많은 질환은 전립선염입니다.
같은 전립선염이라도 발병의 원인은 각 연령대별로 차이를 보이는 데 레드존에서는 성병이 전립선염으로 발전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40대에 생기는 전립선염과 차이를 보입니다.

성병에 감염되었을 때 정확한 검사를 통해 감염된 세균을 찾아 제대로 치료한다면 전립선염의 발병 위험은 확실히 떨어집니다. 성병이 무서운 것은 전립선염과 같은 합병증 때문이라고 할 수 있는데 전립선염 외에도 부고환염, 불임, 요도협착 등으로 진행됩니다. 소변을 열고 닫고 하는 것을 괄약근이라고 하는데, 그 밑에서의 염증이 생기는게 요도염이며, 그 괄약근을 통과해서 균이 들어오면 맨 먼저 전립선염이 생기게 됩니다. 이 균이 정관을 따라 들어가면 부고환염 등이 발생되게 되고 결국 불임으로까지 발전하게 됩니다. 감기가 제대로 치료되지 않으면 폐렴으로 발전하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레드존의 조루와 불임, 더 이상 치료가 어려운 질환이 아닙니다.
레드존 시기는 성활동이 가장 활발한 시기입니다. 멀티 파트너를 가진 경우 상대적 비교로 인해 자신의 성기능을 문제로 인식하고 병원을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최근엔 매스컴과 다양한 성에 대한 정보의 영향으로 조루를 적극적으로 해결하려 하는 남성분들이 많아지셨습니다. 병원을 찾아 전문 치료를 받는 분들의 수는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인데 젊은 레드존의 조루는 다른 존에 비해 전문치료의 치료효과는 월등히 높은 편이며 만족도로 좋습니다.

20대 후반부터 30대 중반까지 결혼한 남성들의 경우는 임신에 대한 니즈가 커지게 되는시기입니다. 사실 불임의 경우에는 그 책임이 남,녀 공히 50대 50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여성이 노력해도 자연임신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반드시 남성쪽에서 검사를 통해 문제 부분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최근 저희 병원에서도 남성쪽 문제를 찾기 위해 신혼초반의 남자분들이 비뇨기과를 많이 찾고 계십니다. 불임의 경우 성병치료가 잘 되지 않은 것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특히 임질이나 클라미디아의 경우 불임의 확률을 높인다는 것이 학계의 일반적인 정설입니다. 남성 중의 10~20%가 앓고 있는 정계정맥류의 경우에도 충분히 치료가 가능한 불임의 인자입니다. 임신과 관련하여 남성쪽 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는 정확한 검사와 진단, 그리고 효과적인 치료를 통해 성공적인 임신을 가능하게 합니다.




레드존 남성들에게 꼭 필요한 검사들만 모았습니다.
레드존에서 발병률이 높은 9가지 질환의 위험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검사 패키지입니다.

확인할 수 있는
질환
1. 요도염 2. 매독 3. 에이즈
4. 헤르페스 5. 콘딜로마 6. 구강성병
7. 전립선염 8. 조루 9. 불임





레드존 질환의 가장 큰 장점은 대부분 치료와 완치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 시기 남성들은 성병 등 남성질환에 대한 막연한 불안이 매우 큼에도 불구하고 병원을 찾지 않아 블루존이나 골드존에서 어렵게 치료해야 하는 병으로 키우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시기에는 가벼운 검사 한 두 가지만으로도 충분한 치료가 가능하며 큰 질병을 예방할 수 있으므로 검진 차원에서 병원을 정기적으로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